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울산 태화강대공원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 본문

음식 요리

[울산 태화강대공원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

클라우드 나인 2019. 7. 11. 23:58
320x100

7월 초에 남친이 울산에 일이 있어, 저도 같이 울산으로 따라 가게 되었는데요. 약 3주 전에 '공대생가족'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명륜진사갈비'라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가게가 나오더라고요. 영상을 보고 난 후,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때 마침, 울산 태화강 쪽에 돼지갈비 무한리필 가게를 알아보니 '명륜진사갈비' 맛집이 있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소 : 울산 중구 신기길 124

전화번호 : 052-242-3200

 


 

​울산에 놀러 간 날,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태화강대공원도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창문에 경치도 다 보였습니다! 건물이 커서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 였습니다. 

 

오전 11:30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1층엔 손님이 아무도 안 계시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라고 말씀하셔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 2층 모두 명륜진사갈비 가게여서 가게 규모가 엄청 컸습니다! 단체나 회식으로도 좋을 듯한 맛집이었습니다.

 

저희는 2층 창가 좌석으로 안내 받아, 먹기로 했습니다. 가게 내부가 엄청 큰 데다 2층엔 손님들도 꽤 계셨습니다.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한 안내도 있었습니다.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뿐만 아니라 메뉴가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소갈비살, 돼지껍데기, 된장찌개, 김치찌개, 계란찜, 후식냉면(물), 후식냉면(비빔), 생맥주, 병맥주, 소주, 청하 등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2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인 13,500원이었습니다. 

5~7세는 6,000원이며, 8~10세는 8,000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2시간이며, 포장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갈비살 7,000원 / 돼지껍데기 3,000원 

김치찌개 2,000원 / 된장찌개 2,000원 / 계란찜 2,000원 / 냉면(물, 비빔) 4,000원 

_

돼지갈비 무한리필인 가격도 저렴한데, 사이드 메뉴들 또한 가격이 엄청 저렴합니다! 

 

명륜진사갈비는 3無정책을 지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화학보존제를 쓰지 않으며, 식용본드도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남은 음식물도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무한리필이라 안 좋은 고기 쓰는 것 아닌가 의심했는데, 다행히 안심하고 드셔도 될 듯합니다. 

 

​셀프코너와 음료 무료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상추, 파, 고추, 마늘, 떡, 김치, 옥수수콘, 양파, 쌈장 등 놓여 있어, 드시고 싶으신 만큼 더 리필해도 된답니다. 그리고 밥도 리필된다고 합니다!

 

직원분들께서 기본 반찬들을 이렇게 세팅해주셨답니다. 

 

​뜨거운 숯을 넣어놓고 불판을 얹은 후 데워지기까지 몇 분 기다렸어요. 

 

​​이게 기본으로 먼저 제공되는 돼지갈비였어요. 양이 엄청 푸짐했답니다! 게다가 여기서 더 리필해 먹을 수 있다니,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을 때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돼지갈비를 불판에 얹은 후 굽기 시작했습니다. 돼지갈비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신선함이 절로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숯이 활활 잘 타올라서 돼지갈비가 금방 익더라고요. 고기를 오랫동안 얹어두면, 불이 고기에 붙어서 빨리 빨리 뒤집어 주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숯불향 나는 돼지갈비의 맛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특히, 창가에 보이는 태화강 경관을 함께 구경하며 먹으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예쁜 경치도 보고, 맛있는 돼지갈비도 먹고 강추드리는 맛집입니다! ​

제가 ​계란찜 성애자이다 보니, 계란찜도 추가로 주문하였는데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양이 엄청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음식과 맛으로 보답하고 있는 맛집이다 보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