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울산 태화강대공원 저렴한 통닭 맛집] 조선의 옛날통닭 본문

음식 요리

[울산 태화강대공원 저렴한 통닭 맛집] 조선의 옛날통닭

클라우드 나인 2019. 7. 25. 17:51
320x100

7월 초 쯤에 울산 놀러간 김에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조선의 옛날통닭' 맛집을 알게 되었어요. 오후에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먹었던 터라 배가 많이 고프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통닭 한 마리 사서 간단하게 먹기로 하였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5:00 - 24:00 (월요일 휴무)

주소 : 울산 중구 태화로 228

전화번호 : 052-212-2585

 


 


​여기가 바로  '조선의 옛날통닭' 맛집인데요. 태화강대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만 산책하다 보면 건물이 보였습니다. 일요일 저녁 10시쯤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은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자리가 많았습니다!   

 


 '조선의 옛날통닭' 가게에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가격은 후라이드 한마리 7,000원, 옛날통닭 한 마리 6,000원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옛날통닭 뿐만 아니라 양념통닭, 간장통닭, 뿌려통닭(치즈), 마늘통닭, 옛날마늘양념치킨, 훈제통닭, 무뼈닭발볶음, 뼈닭발튀김, 국물닭발, 똥집볶음, 똥집튀김, 감자튀김, 오뎅탕, 해물누룽지탕, 간사이오뎅탕, 모듬튀김, 왕새우튀김, 야채튀김, 치즈스틱, 감자고로케 등 맛있는 안주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술 안주로 많이 방문하실 듯한 맛집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옛날통닭 한마리와 콜라 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집게와 포크, 깍두기를 주셨어요.  

 


​통닭은 통째로 나오긴 했는데, 살을 분리하고 나서 찍었어요. 사장님께서 집게로 반을 갈라 찢어 먹으면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소금과 같이 곁들여져 나왔습니다. 저는 굳이 소금에 찍어먹지 않아도 이미 간이 다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살이 별로 없는 게 좀 아쉬웠지만요. (한 마리 더 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소화를 위해 참았습니다.) 맛은 껍질이 바삭바삭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옛날통닭은 닭다리 들고 뜯어먹는 재미이죠! 그래서 열심히 뜯어 먹고 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통닭 한 마리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