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창원 가로수길 데이트 예쁜 카페] 1997 영국집 본문

음식 요리

[창원 가로수길 데이트 예쁜 카페] 1997 영국집

클라우드 나인 2019. 7. 25. 19:25
320x100

창원에는 가로수길이 정말 유명한데요. 이 날은 가로수길에서 예쁘기로 소문난 '1997 영국집' 카페에 방문해봤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외동반림로248번길 25

전화번호 : 055-286-1997

 


 

​여기가 바로 '1997 영국집' 카페인데요. 카페 외관부터 영국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인테리어와 조명, 그리고 테라스가 예뻐서 멀리서부터 눈에 띄었어요.  

 

​여기가 바로 테라스 공간인데요! 고급스러운 의자에 앉아서 커피 한 잔 드시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이제 입구로 들어가볼까요? 

 

'영국집' 카페의 ​메뉴판이에요! 커피, 라떼, 스파클링, 음료, 프라푸치노, 티, 빙수 등 마실 수 있는 메뉴가 참 많더라고요! 게다가 옆에 음료의 모습이 있어서 고르시는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긴 라즈베리 바게트, 까눌레, 아몬드 크로아상, 팡도르 빵이 있었어요. 

 

​여기엔 바질 베이글 크런치, 갈릭브레드, 이나카, 칠리소세지 데니쉬 빵이 있었어요! 

 

몽블랑 데니쉬, 먹물롤치즈, 우유식빵도 있네요! 

 

​말차코코넛, 부추빵, 크림소보로도 있었습니다. 

 

이곳엔 ​누가크래커 세트, 코코넛 쿠키, 마카다미아 쿠키, 아망디오 쇼콜라, 롱 소세지 바게트 빵이 놓여 있네요!

 

​쇼케이스 안에도 다양한 빵 종류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여기엔 크림치즈 데니쉬, 마들렌, 후르츠 데니쉬, 퐁당 쇼콜라, 코코넛 우유크림 등이 놓여 있어요. 

 

​여긴 초코호두스콘, 레인스콘, 블루베리 스콘, 말차 스콘, 다크쇼콜라, 크로아상, 앙버터 프레첼이 놓여 있네요. 

 

​영국집 베이커리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합니다. 

8시부터 마감세일 30%를 적용하여 디저트와 빵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2층엔 다양한 가구와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경하러 다녀봤습니다ㅎㅎ 

 

​다양한 컵들이 놓여져 있네요! 

 

​거울 장식도 예뻤어요! 

 

​고풍스러운 풍경이에요! 영국집 카페 답게 영국 느낌을 많이 주기 위해, 일일이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신기한 게, 악세사리도 진열되어 있어서 놀랐답니다. 

 

​머그잔과 접시, 주전자가 넘 예뻤어요! 

 

​여기에도 반짝 반짝 예쁜 악세사리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여기는 뭔가 캠핑 느낌이 강했어요ㅎㅎ 

 

​이렇게 2층에 열심히 소품들을 구경하고 음료를 가지러 다시 내려갔어요!ㅎㅎ 

​앗, 그리고 영국집 카페에는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지하1층엔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카페 곳곳에 인테리어가 고풍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분위기 있었답니다.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왼쪽엔 아이스 누가라떼이고, 가격은 5,500원이에요. 오른쪽은 아이스 말차라떼이고, 가격은 7,000원이에요.ㅎㅎ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