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대구 동성로 쭈꾸미 맛집] 동성로 쭈꾸미 1호점 본문

음식 요리

[대구 동성로 쭈꾸미 맛집] 동성로 쭈꾸미 1호점

클라우드 나인 2019. 8. 23. 21:25
320x100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나인입니다. 이 날은 친구랑 오랜만에 같이 저녁 먹을 겸, 매콤한 쭈꾸미를 먹으러 가보았는데요. 예전에 낭만 쭈꾸미 가게 였던 곳이 '동성로 쭈꾸미'로 상호가 변경되었더라고요.     

영업시간 오전 11:00 - 새벽 02:00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3길 64

전화번호 : 053-427-2010

 

여기가 바로 '동성로 쭈꾸미 1호점' 맛집인데요. 1층에는 새로 생긴 프라그란자 빵집이 있었어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동성로쭈꾸미 바로 옆에는 카페도 위치하고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위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온통 빨간색이어서 눈에 확 띄었어요. 그리고 엄청 넓어서 단체 손님이 오셔도 무방할 듯해요. 

 

포장하면 쭈꾸미 1인분을 8,000원에 드린다고 하네요! 

 

동성로 쭈꾸미의 ​메뉴판이에요. 사리, 사이드, 주류음료 등 메뉴가 여러가지 많아 고르면서 행복한 고민을 했답니다.  

​▲ 

이게 바로 메인메뉴인 '쭈꾸미 볶음 2인분'이에요. 가격은 24,000원이에요. 저희는 맵기를 3단계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골랐어요. 색깔이 엄청 새빨갛죠?ㅎㅎ 

 

 

반찬은 콩나물국, 콩나물, 오이, 당근, 깻잎, 김, 쌈무, 샐러드, 마늘, 쌈장,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나왔습니다. 쌈으로 먹을 채소들이 푸짐하게 나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쭈꾸미가 ​지글지글 끓기 시작하면 

 

​​

콩나물을 살포시 옆에 얹으시면 된답니다! ​

 

이건 폭탄계란찜인데요. 가격은 6,000원이에요. 양이 엄청 푸짐하게 맛있게 나와서 놀랐어요!

제가 또 계란찜 성애자여서 먹는 내내 부드러운 계란찜의 맛에 황홀한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릴 쭈꾸미 사진을 마구 찍어 대니, 직원 분께서 블로그 포스팅 잘해달라며 서비스로 피크닉 2개를 주셨어요! 맛과 서비스까지 겸비한 최고의 맛집이네요!ㅎㅎ (서비스 감사합니다^^)

 

보글보글, 쭈꾸미가 익혀지고 국물이 졸아지면 먹어도 돼요! 직원분께서 일일이 섬세하게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깻잎에 쭈꾸미를 한 입씩 싸 먹으니, 엄청 엄청 맛있었어요~ 신라면 정도의 매운 맛으로 주문하니, 기분 좋은 매운 맛이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남은 쭈꾸미는 당연히 볶아 먹어야죠! 

 

​볶음밥 1인분을 추가했어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직원 분께서 휘리릭, 열심히 맛있게 볶아주셔서 감사했어요! ><

 

​​

​드디어 쭈꾸미 볶음밥이 완성됐어요! 김이 모락모락 피어 오르면서 향긋한 냄새가 식욕을 더욱 돋우게 만들었답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밥알을 씹으니, 누룽지 먹는 느낌 나면서 매콤한 양념과 조화를 이루네요! 

역시 양념이 맛있으면, 볶음밥이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주류가 다양하게 있어, 술 안주로도 최고일 것 같아요.

 

원산지도 자세하게 표기되어 있어, 드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

 

동성로 쭈꾸미는 동성로에 1, 2호점 모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방문한 곳은 1호점이었답니다.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