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창원 상남동 매운 해물 짬뽕 맛집] 스틸빽 본문

음식 요리

[창원 상남동 매운 해물 짬뽕 맛집] 스틸빽

클라우드 나인 2019. 8. 27. 18:10
320x100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나인입니다. 매콤한 짬뽕을 먹으러 '스틸빽' 맛집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08:00 연중무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1번길 13

전화번호 : 055-289-7636

 

불토라 그런지, 상남동 저녁은 핫하더라고요!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창원 시내에서 '스틸빽' 맛집을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메뉴는 식사부, 요리부, 잔술, 음료, 주류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짬뽕 뿐만 아니라 짜장면, 비빔밥, 볶음밥, 쟁반짜장, 탕수육, 군만두, 새우, 누룽지탕 등등 다양한 요리로 가득해서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중국 주류도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드리면, 연태고량주 잔술2잔 또는 음료 한 캔이 제공된다네요! 

 

​가게 내부 주문 뿐만 아니라, 배달 주문도 꽤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좌석이 꽤 많아서 단체로 오셔도 좋은 중국집이에요. 인테리어로 오토바이가 전시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드디어 주문한 짬뽕이 나왔습니다! 

 

​저는 '신길동 왕매운 짬뽕 2단계'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7,500원이었습니다. 새빨간 색깔의 국물이 일품이었고, 조개가 엄청 많더라고요! 게다가 불맛이 많이 느껴져서 너무 신기했어요! 불맛이 강하게 나는 짬뽕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있는 짬뽕은 스틸빽 짬뽕이에요. 가격은 7,000원이에요. 매운 것을 선호하지 않는 분에게는 스틸빽 짬뽕을 추천드려요~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