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창원 대방동 치즈 핵폭탄 1kg 피자 맛집] 피자마루 대방점 본문

음식 요리

[창원 대방동 치즈 핵폭탄 1kg 피자 맛집] 피자마루 대방점

클라우드 나인 2019. 8. 28. 10:34
320x100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나인입니다. 요즘 유튜브 영상에서 피자마루에서 파는 치즈핵폭탄 1kg 피자가 핫이슈이더라고요! 여름시즌으로 딱 한 달만 판매한다고 하여, 바로 먹으러 가보았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881번길 9 

전화번호 : 055-266-8210

치즈핵폭탄 1kg 피자는 피자마루 매장에서 주문한 후, 바로 그 자리에서 먹어야 치즈가 쭈욱 늘어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좌석이 있는 가게로 방문하였어요! 원래 창원대 지점에 방문했었는데, 아쉽게도 저희가 방문한 날은 문이 닫혀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대방점으로 가보았답니다. 

 

​피자마루는 처음 먹으러 가봤는데, 피자 종류가 엄청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10분 전에 전화주신 후, 방문하시면 기다리실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요렇게 꽤 넓었어요! 

 

​피자 종류가 엄청 다양하게 많아서 신기했어요. 게다가 시카고 피자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엔 시카고 피자도 먹어보려구요! 

 

취향에 맞는 도우도 고르실 수 있어요! 골드, 바이트, 치즈크러스트, 스크린 등 4가지 종류 있더라고요! 그리고 소스도 취향껏 추가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가 먹을 치즈 핵폭탄 1kg 피자 포스터예요! 포스터 사진만 봐도 치즈 양이 어마어마하죠?ㅎㅎ

​저희는 방문하기 10분 전에 미리 전화를 드린 후, 방문하였는데요. 딱 마침 방문하니까, 주인분께서 자르고 계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바로 사진 찍었습니다!

 


드디어 치즈 핵폭탄 피자가 나왔어요! 가격은 19,900원이랍니다. ​치즈가 엄청 많은 게 보이시죠?ㅎㅎ

 

​왼쪽엔 마약 떡볶이예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매콤하면서 엄청 맛있더라고요!

오른쪽엔 치즈 핵폭탄 피자를 찍어 먹을 새콤새콤한 토마토 소스와 달콤한 꿀이 함께 나왔어요! 저는 꿀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ㅎㅎ  

 

​피자 가게인데, 마치 떡볶이 먹으러 온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쭈욱- 늘어나는 치즈 한 번 보고 가실게요~

그런데 치즈만 있다 보니 느끼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두 조각먹고 그만 먹었답니다.

저는 호기심으로 한 번 먹어 보기에 좋은 것 같아요.ㅠㅠ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