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창원대 조용한 예쁜 신상 카페] 잇츠커피 It's Coffee 본문

음식 요리

[창원대 조용한 예쁜 신상 카페] 잇츠커피 It's Coffee

클라우드 나인 2019. 8. 27. 02:43
320x100

주말에 창원중앙역에 갈 일이 있어, 창원대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잠시 머무르기로 했는데요. 어느 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엔제리너스 위치였던 곳에 '잇츠커피' 카페로 바뀌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연중무휴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311번길 15 

전화번호 : 010-6429-0740


 

​여기가 바로 '잇츠커피' 카페인데요. 애견카페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외관부터 엄청 예뻐서 멀리서부터 눈에 띄었어요. 

 

​계단 위로 올라가보겠습니당! 

 

​이렇게 멋진 테라스도 있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꽤 선선해져서 밖에서 커피 한 잔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오픈 시간과 닫는 시간은 여기에 참고해주세요! 

 ​​

​맛있는 디저트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커피, 라떼, 스무디, 티, 에이드, 디저트 메뉴판이에요! 

 

카페 공간들을 둘러보는데,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많이 투자하신 게 보였어요. 자투리 공간 하나하나 섬세하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앞으로 더 입소문이 퍼져서 번창할 카페 같습니당!    

 

​바로 앞에 초록초록한 나무와 하천, 산이 있어서 그런지, 밖의 풍경들만 보아도 절로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카페 내부에서 바라 본 테라스 공간이에요! 너무너무 예쁘죠? 

이 날 날씨도 맑고 예뻐서 그런지, 이 공간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예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뭔가 이 카페를 대표하는 포토존 같은 느낌이랄까. 

 

화이트한 테이블과 나무의자 공간이에요! 좌석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습니당! 

 

제가 주문한 커피 메뉴는 '잇츠커피'예요. 잇츠커피 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였어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답니다! 보시다시피 층이 3단계로 분리되어 있어서 뭔가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라떼가 떠올랐어요!ㅎㅎ 컵은 맥주캔 모양 닮았어요.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식으로 거품이 송송송 나 있네요!

 

여긴 독특하게 생긴 에펠탑 스틱으로 커피를 젓는 건데요. 이 스틱이 바로 머들러라고 하네요! 이 날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저으면서 넘 신기하고 예뻤어요! 사진 찍기 딱 좋은 소품이었어요 :D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여서 그런건지, 방학시즌이라 그런건지 손님들은 별로 없더라고요. 카페 내부가 엄청 조용해서 공부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320x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