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의 라이프

[대구 동대구역 KTX 기차역 안 꽃집 추천] so hwa cho 본문

모든 순간

[대구 동대구역 KTX 기차역 안 꽃집 추천] so hwa cho

클라우드 나인 2019. 8. 29. 02:10
320x100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나인입니다. 기차를 타고 가시다 보면, 급히 꽃이 필요하거나 사러 가야할 일이 간혹 있죠? 저는 이 날, 친구의 공연을 관람하기로 하여 친구에게 선물로 줄 꽃다발을 급히 사러 가야 했는데요. 동대구역 꽃집을 열심히 검색해보니,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꽃집이라곤 전부 기차역 밖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기차역 안에도 꽃집이 있는지 열심히 둘러 보러 다녀봤습니다.

    

'so hwa cho' 꽃집 문의 : 053-286-9100

 

동대구역 기차역 안에 위치한 삼송빵집 쪽으로 걸어가시다 보면, 이렇게 꽃으로 꾸민 꽃집이 하나 보이더라고요!    

 

 '국화', '장미', '스투키', '문샤인', '해바라기', '수국 꽃다발' 등등 다양하고 예쁜 생화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이건 다른 날짜에 방문했을 때, 촬영한 사진인데요. 꽃다발이 날짜마다 다르게 나오는 것 같아요! 

 

​한 송이로 포장된 꽃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1000일 동안 변하지 않는 프리저브드 꽃이라고 하네요!

시들지 않는 꽃을 원하신다면, 이걸 선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좋은 글귀가 써진 입간판도 있었어요!

​​​

집에서 ​키우기 좋은 다육이나 스투키, 문샤인도 있으니,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친구에게 줄 빨간 장미 꽃을 준비했어요! 가격은 6,000원이었답니다. 

친구가 만족스러워해서 저 또한 뿌듯했답니다 :D

혹시 동대구역에서 급히 꽃 선물이 필요하시면, 'so hwa cho' 꽃집에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20x100
Comments